본문 바로가기

생활스토리

음료수 폭발) 노원구 공릉 손세차장을 다녀오다

요즈음 너무 실내에만 있는 것 같아서 주차장에 잠들어있는 스파크를 깨웠습니다.

그런데... 아니 그런데...! ㅠㅠ

 

제가 무슨 음료를 넣어놨던건지 음료수가

뜨거운 실내 온도를 이기지 못하고 차 내부에서 폭발한 흔적을 발견하였습니다..

 

후후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냄새............ ㅅ...

내 멘탈...

 

이건 흡사...

 

 

굉장한 냄새에 급박해진 전 근처에 있는 세차장을 검색했습니다. (도저히 내 손으로 해결활슈가엄쪙)

전문가가 필요했거든요!

 

그래서 도착한 곳이 이곳!

 

신주소)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50

지주소) 서울 노원구 공릉동 513-2

 

 

제 앞에 비싼 독일 차 두 대가 있었는데 들어갈 때 거의 끝난 상태이더군요. 운빨굿d

(*그런데 사장님께 나중에 들어보니까 작업속도가 빠르셔서 대기시간이 길어도 30~40분이면 완료...)

 

날씨가 39도에 이르는 me친 날씨에도 굉장히 친절하게 대해주셨지만

제 차 문을 여는 순간, 살짝 얼굴 굳어지시는거 저 분명히 봤습니다!ㅋㅋㅋ

 

(슈팍 이게 무슨 스멜이지...!)

 

자세히 상황을 설명드렸더니 몇 일이 지났다면 에어컨 내부에 곰팡이가 피어있을 수 있다는 말씀에

에어컨을 틀어봤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의 암내가 에어컨에서 흘러나오더군요.

 

(사라져라 팡이자식들아!)

 

후각을 잃은 저에게 사장님께서 이런 경우에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하셔서

설명을 듣고 추천해주신 캐쉬템을 사용하였습니다.

 

(들어보니까 이런 경우에 보통 세차장들은 "선사용 후청구" 식으로 처리한다 하시더라구영! 아주아주배드한경우지요)

 

이렇게 내부/외부 전부 세차 작업이 들어갔는데도 20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;; 제 차가 작아서 그런건지?!

 

 

친절/신속/정확 3연타 사장님 덕분에 거의 1년만에 대청소한 제 차가 새로운 차로 태어났네요...ㅠㅠㅠ

특히 내부 냄새 사라진거 정말 감사합니다ㅠㅠ

 

 

크흡ㅠㅠ 우리 빠꾸빠꾸ㅠ 너무 관리를 안해줘서ㅠㅠ

이제 앞으로 잘 관리해줄게ㅠㅠ